[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밀크 요정'으로 변신한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17, 세종고)가 상큼한 '마린룩'과 '스쿨룩'을 선보여 화제다.
테트라팩 코리아의 상온우유 모델로 활동 중인 손연재의 '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광고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손연재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마린룩과 스쿨룩 패션이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손연재는 시원한 여름 해변을 연상시키는 마린룩과 발랄한 모습의 체크무늬 스쿨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경기할 때는 진지한데 역시 귀엽고 사랑스럽다", "마린룩도 스쿨룩도 종결 인증", "밀크요정이란 애칭이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 등의 의견을 올리고 있다.
이번에 화제가 되고 있는 손연재의 모습이 담긴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 광고는 월간지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신문광고와 버스광고 등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손연재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비공개 광고 촬영 사진은 7월 초 오픈 예정이다. 이번 사진은 테이크아웃 밀크 캠페인 웹사이트(
www.takeoutmilk.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7월 중순에 손연재의 밀크 댄스 장면을 담은 온라인 광고 동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세계선수권대회가 끝나는 하반기에는 대형마트 팬 사인회, 팬 미팅 등 상온우유 모델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손연재 (C) 프레인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