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32
연예

'화려한 싱글' 양혜승, 오늘(10일) 정오 새 싱글 발매

기사입력 2023.10.10 11: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양혜승이 신곡을 발매한다.

양혜승의 새 싱글 앨범 '사랑여행'이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여행'은 국민 히트곡 '화려한 싱글'을 통해 특유의 파워풀하고 속이 뚫리는 것 같은 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준 양혜승의 귀환을 알리는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사랑여행'과 'Remake Love'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사랑여행'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경쾌한 멜로디 위 양혜승의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희망적인 가삿말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신선함과 경쾌함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바람 바람 바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7080 레전드' 김범룡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양혜승을 지원사격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인 'Remake Love'는 양혜승이 직접 작사, 작곡한 댄스 곡으로 90년대를 연상시키는 흥겨운 멜로디를 현대적 편곡으로 재해석해 싱어송라이터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한편, 미스코리아 경기 예선 출신인 양혜승은 지난 2002년 1집 '랑데뷰'로 가수로 데뷔, 이후 'Luxurious Singles', '양양과 함께', 'The force of The Fourth', '1st trot', '언니 멋져' 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똘배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