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2:15
게임

컴투스, 7일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유럽컵 개최

기사입력 2023.10.06 20:1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유럽컵이 게임팬들과 만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3'(SWC2023)의 유럽컵이 10월 7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SWC2023'은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e스포츠 대회다. 이 대회에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지역 대표들이 참가하며, 9월 17일 아메리카컵을 통해 본선 경기가 시작됐다.

이번 유럽컵은 프랑스 파리 라빌레트의 '갸스똥 베흐제 원형경기장'에서 열린다. 대회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언어로 생중계된다.

경기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8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이들 중 'LUFIA', 'HANZELOT', 'NEF'은 처음으로 대회에 참가한 선수다.

대회 유경험자도 있다. 'PINKROID'는 지난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한 선수이며, 'LIVERT', 'TUTUTUH', 'TIMBO', 'NICERSMICER'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에 참가한다.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10월 7일 오후 8시 반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SWC2023' 휘장, 게임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람객들에게는 기념품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글로벌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컴투스의 기업 가치를 담아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굿즈 기업 스펙트럼(SPEXTRUM)과 함께 제작했다.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유럽컵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는 2명의 선수는 대망의 '월드 파이널'에 진출한다. '월드 파이널'은 11월 4일 태국 방콕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