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3:21
연예

장영란, 만 원 김밥 가격에 충격 "너무 비싸, 이 돈이면 백반 먹을 수 있어" [종합]

기사입력 2023.10.04 19:20 / 기사수정 2023.10.04 19:20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김밥 가격에 깜짝 놀랐다.

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한줄 만원?) 줄 서서 먹는 8대 김밥집! 살림왕 장영란이 뽑은 1위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장영란은 김밥 8종을 소개했다. 그는 '이거 참치를 가득 넣어 가지고, 지금 이거 밥보다는 계란으로, 계란으로 한 거다"라며 고급 김밥을 하나씩 소개했다.

장영란은 꽃등심 김밥에 "얘는 만 원이다. 근데 만 원으로 우리 백반 먹을 수 있지 않냐. 너무 비싸긴 비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꽃등심이 들어갔고 보니까 밥도 쌀밥이 아니라 잡곡밥이 들어갔다"고 말했다.

다른 김밥들도 소개한 후 장영란은 "근데 다 지금 보니까 저도 그렇다시피 밥이 많이 들어가는 게 싫다. 그 안에 재료들이 많이 있는 거 좋아하는데 다들 보면 재료가 가득하고 밥이 작다"라며 김밥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어 꽃등심 김밥을 맛본 장영란은 "어허 맛있다"라며 "그냥 일반 불고기밥 같은데 그러다가 씹으면 씹을수록 애들이 재료가 막 섞인다. 그러면서 꽃등심에 마요네즈가 들어갔잖아. 그게 되게 부드럽게 느껴지면서 갑자기 느끼해질 때쯤 단무지가 확 들어온다. 단무지를 먹으니까 상큼하다. 그 다음에 계란부터 해서 굉장히 조화롭다. 1인분 양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A급 장영란'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