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51
연예

홍지윤 "前남친에 월급통장까지 줬는데…후배와 바람" 충격 고백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9.12 09:43 / 기사수정 2023.09.12 09:4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돌싱포맨' 가수 홍지윤이 전남친 에피소드로 모두를 충격에 안긴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트로트 여제' 송가인, 홍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송가인은 "나는 1등밖에 안 해봤다"라며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초집중시킨다. 하지만 1등을 할 수밖에 없었던 황당한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가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이어 뛰어난 트로트 실력과 달리 연애 실력은 꽝인 두 사람의 웃픈 연애사도 공개된다. 송가인은 대학 시절, 미팅에 실패하고 서러움의 눈물을 흘렸던 에피소드로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한다.

홍지윤 역시 월급 통장 카드를 남자친구에게 준 적 있다는 충격적인 일화에서부터 남자친구가 후배와 바람난 역대급 에피소드로 충격을 안긴다. 이에 송가인은 포스 넘치는 명언을 남겨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두 사람은 인기를 얻게 된 후 180도 바뀐 점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뜨고 난 뒤 후배들 인사법이 달라졌다고 밝힌 송가인은 스태프들에게 플렉스 했던 일화를 공개, 이에 '돌싱포맨'은 부러움과 질투를 폭발시키며 "송가인 매니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라고 관심을 보인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