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28
연예

홍종현 "유해진과 러브라인도 OK…제가 열렬히 사랑하는 걸로"

기사입력 2023.08.13 18:10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홍종현이 함께 호흡 맞추고 싶은 배우로 유해진을 꼽았다.

12일 유튜브 채널 '어글로리'에는 '보기만 해도 설렌다! 배우 홍종현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홍종현은 출연작인 '레이스'의 극 중 인물관계에 대한 소개 가운데 "친구에서 사랑으로 발전 가능성은?"이라는 질문에 "불가능하진 않다. 근데 저는 여사친이 여자친구가 된 경우는 없긴 하다. 그래도 관계 변화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진 않는다"고 답했다.

이어 "자동차 마니아라고 들었다. 슈퍼카가 17대 있다고 들었다"라는 말에 "슈퍼카 단 한 대도 없다. 차는 세 대 있다"고 밝히며 자동차 마니아임을 드러냈다.



홍종현은 배우를 꿈꾸게 된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땐 자기주장이 강하지도 않고 친구들과 있을 때도 말을 하기보다 들어주는 사람이었다. 어렸을 때 큰 감정을 경험한 사람도 아니고 무던하게 살던 사람인데 배우라는 직업은 뭔가를 쏟아내고 표현하고 연구하는 게 어렸을 땐 너무 멋있어 보였다"고 전했다.

또 홍종현은 다음 작품에서 꼭 만나고 싶은 배우로 유해진을 꼽으면서 "어렸을 때부터 존경해왔고 따뜻하신 분인 것 같아 작업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러브라인도 좋다. 제가 열렬히 사랑하는 역할로 해달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어글로리'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