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있지(ITZY)가 멤버 리아의 '잼버리 콘서트' 불참으로 4인 무대를 꾸몄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의 대미를 장식하는 'K팝 슈퍼 라이브'(이하 '잼버리 콘서트')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있지는 신곡 'Cake'와 'WANNABE'를 준비해 무대에 올랐다.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리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잼버리 K팝 콘서트'에 불참한다고 알렸던 바.
JYP 측은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 기다리셨을 분들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리아의 회복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리아의 불참에 따라 있지는 예지, 유진, 채령, 유나만 무대에 올라 두 곡 퍼포먼스를 꾸몄다. 준비 기간이 짧은 탓에 5인 동선에서 리아의 빈자리를 둘 수밖에 없는 상황. 멤버들은 리아의 빈자리를 둔 채 열정적으로 퍼포먼스를 펼쳤고 객석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번 '잼버리 콘서트'에는 뉴진스, 아이브, NCT 드림, 있지(ITZY),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총 19개 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