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54
연예

배종옥, 의문의 생명연장 프로젝트 가동…죽음 둘러싼 미스터리 (오당기)

기사입력 2023.08.11 17:41 / 기사수정 2023.08.11 17:4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배종옥의 감춰진 속내는 무엇일까.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에서 차영운(권율 분)의 어머니이자 곧은 신념과 완벽한 실력으로 존경받는 진진 메디컬의 병원장 ‘유정숙’ 역을 맡은 배우 배종옥이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미스터리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진우(렌 분)가 사망한지 1년 뒤, 그의 죽음이 사고가 아닌 타살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과연 진범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은 가운데, 용의선상에서 자유롭지 못한 유정숙 또한 의문스러운 모습들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유정숙은 심장이 좋지 않은 아들 차영운의 건강에 극도로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의문의 생명연장 프로젝트를 가동시키기도 했다. 이어 오진우가 뇌사상태에 빠지기 전, 그녀가 가족들의 면회까지 차단된 병실에 들어간 뒤 그는 뇌사자가 됐고 이후 유정숙은 오진우의 장기기증까지 권하는 등의 행동들로 의심을 키운 것.



더불어 유정숙과 박기영(이규한), 정우노(김철기)의 특수한 관계성도 눈길을 끈다. 유정숙은 박기영에게 고급 오피스텔을 선물하거나 그를 가족이라 칭하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인연이 있었는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더해 그녀를 돕는 일이라면 무슨 일이든 발 벗고 나서며 시종일관 유정숙에게 충성하는 정우노와 그런 정우노에게 돈독한 믿음을 드러내는 유정숙의 관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종옥은 노련한 연기로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을 작품에 더욱 빠져들게 만들고 있는 상황. 이에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열연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ENA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