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10
연예

알렉스 아냐?… 덱스, 옷으로 빠니보틀 발 닦아줘 '스윗' (태계일주)

기사입력 2023.08.04 10: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와 덱스가 수요 없는(?) 스윗함을 폭발한다. 빠니보틀의 발을 손수 닦아주는 ‘기렉스(기안84+알렉스)’와 ‘알덱스(덱스+알렉스)’로 변신한 기안84와 덱스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캠핑 스팟인 ‘푸가 온천’에 도착해 각자의 방식으로 풍경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다.
 

‘인도 삼형제’는 해발 고도 4,400m 고원 중앙에 위치한 ‘푸가 온천’의 독특한 형태와 영화에서 볼 법한 비현실적인 풍광에 매료된다. 드넓은 대지에 드러누운 기안84와 멀리 펼쳐진 풍경을 눈에 담는 덱스, 그리고 바짓단을 걷어 ‘푸가 온천’에 입수(?)한 빠니보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빠니보틀은 따뜻한 온천수에서 발을 담그며 피로를 푼다.



빠니보틀이 온천수의 물기와 찬 바람에 얼어붙은 발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상황이 되자, 이를 보던 덱스는 자신의 옷으로 빠니보틀의 발을 닦아준다. 이에 사이먼 도미닉은 “알렉스 아니야?”라며 덱스의 스윗함에 또 한 번 놀란다.

바닥에 누워 이를 지켜보던 기안84도 다가가 빠니보틀의 발을 닦아주기 시작, ‘기렉스’와 ‘알덱스’의 스윗함 대결이 펼쳐진다. 이때 빠니보틀의 아기 발목을 본 기안84는 “발이 되게 살쪘어”라며 팩트 폭격을 날려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뜻밖의 스윗함으로 빠니보틀을 감동하게 만든 기안84와 덱스의 모습은 오는 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MBC에서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