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09
연예

'내거해' 조윤희, 여성스러움의 극치 '플라워 패션' 화제

기사입력 2011.06.21 11:01 / 기사수정 2011.06.21 11:0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내거해' 조윤희의 플라워 패션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윤희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에서 오윤주 역할로 여성미가 돋보이는 플라워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작품 초반부터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패션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던 조윤희는 최근 캐릭터의 이미지를 살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와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이용해 감각적인 '썸머룩'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윤희는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있는 반전 몸매를 갖추고 있어 자신의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플라워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조윤희의 '플라워 패션'은 플라워 패턴이나 도트 무늬 등 화려한 의상에는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느낌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가방이나, 벨트, 신발 등을 활용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스타일을 감각 있게 완성 시켰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일편단심 사랑을 보여주던 윤주가 아정(윤은혜 분)을 선택한 기준(강지환 분)에게 상처를 받아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 조윤희 ⓒ N.O.A 제공]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