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07
연예

"다시 찾은 바닷가" 씨스타표 서머송…소유, 보라 손잡고 '알로하'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7.26 18:00 / 기사수정 2023.07.26 18:0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소유가 씨스타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으로 컴백했다.

26일 소유는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ummer Recipe'는 소유가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서머퀸' 씨스타의 명성에 맞춰 소유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Summer Recipe'를 준비했다.



'Summer Recipe'에는 타이틀곡 'ALOHA'를 비롯해 'Starry Night (Feat. 미란이)'(스태리 나이트), 'Drivin’ Me'(드라이빙 미), 'Bad Desire'(배드 디자이어), '흠뻑'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유는 새 앨범을 준비하며 씨스타의 'Loving U'(러빙 유), 'I Swear'(아이 스웨어), 'Give It To Me'(기브 잇 투 미) 등을 만들어낸 이단옆차기 프로듀싱을 받았다. 소유는 '씨스타표 서머송'을 만들기 위해 직접 연락을 했다고.

타이틀곡 'ALOHA'는 보라의 피처링이 더해진 레트로풍의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소유의 시원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그 시절 씨스타의 감성을 되살렸다.

특히 "Aloha / Baby baby baby / Aloha / 이렇게 설레이는 말 / 이 느낌이 좋아 / 다시 찾은 바닷가", " Aloha / 달아올라 Baby / Feel so hot" 등의 가사로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에서 촬영됐다.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배경에서 소유는 휴식을 즐기거나 'ALOHA' 퍼포먼스를 펼쳤다.


앞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소유는 "사실 원래 로케이션 예정지가 하와이였다. 바뀌어서 오키나와가 됐는데 태풍이 와서 제주도로 갔다. 제가 제주도 사람이어서 잘 어울리지 않았나. 제주도에 오래 살아봤지만 정말 제주도 같지 않았다. 정말 바쁘게 움직였다"라며 비하인드를 밝혔다.

한편,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