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10
연예

김찐, '품바K'송 음원 발표 "뚜렛증후군 장애 극복하고 도전"

기사입력 2023.07.24 18:1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품바의 개념을 새롭게 바꾸고 한류 품바로 거듭나겠다며 '품바K'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코미디언 김찐이 '품바K'송 음원을 발표했다.

김찐은 '품바K 김찐'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진행하는 등 모던한 품바의 이미지를 어필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대중에게 알리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찐은 2005년 KBS 20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등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뚜렛증후군(일명 틱장애)으로 방송 활동을 접어야 했다. 

김찐은 "장애를 극복하고 무언가에 열심히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발표한 '품바K'송은 힘들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내용을 담았다. 품바의 각설이 타령과 같은 빠른 리듬은 흥겹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김찐은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힘을 얻고 즐거워 했으면 좋겠다. '품바K'송은 중독성이 있는 멜로디로 한번 들으면 계속 귓가에 맴도는 곡이다. 수능 금지곡으로 수험생들은 듣지 말 것을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품바K'송은 20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김찐은 2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해 부부의 삶을 공개한다.

사진= 품바K 김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