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란이 부른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가 오늘(24일) 공개된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이 발매된다.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은 사랑이 끝난 후에도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한없이 그리워하는 마음을 풀어낸 팝 발라드곡이다.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못다 한 그 말들 모두 다 할 거야/가끔씩 내 생각이 나면 못 이긴 척 나에게 찾아오겠니’처럼 애절한 무드의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곡은 인기 작품들의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합세해 완성했다. 특히 란의 마음을 적시는 촉촉한 보이스와 섬세한 가창력이 세련되고 풍부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란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은 오늘(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세련미 넘치는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