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53
연예

김다현, 성숙미 물씬 숙녀 변신…'방구석 콘서트' 개최 "마음 설레"

기사입력 2023.07.19 09:3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다현이 성숙미가 돋보이는 변신을 시도했다.

친환경 욕실 화장품 브랜드 인프레쉬 모델로 활동 중인 김다현은 최근 여름맞이 ‘방구석 콘서트’ 이벤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원피스 차림으로 긴 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은 열다섯 김다현과는 사뭇 다른 성숙한 매력이 돋보인다. 핸드워시 거품으로 포즈를 취한 장면은 기존의 순수하고 발랄한 모습에 청순함이 더해져 숙녀로 변신해가는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미스트롯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악트롯요정’으로 얼굴을 알린 김다현은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을 비롯해 완도군에 생수 1만병 전달, 강릉 산불피해 이재민 성금 기탁 등 훈훈한 선행을 이어왔다. 



‘방구석 콘서트’ 이벤트는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해당 패키지 구매자 대상 2명을 추첨, 김다현이 직접 찾아가 노래를 불러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다현은 “늘 가까운 곳에서 팬님들께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이번에 이런 좋은 기회에 직접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 마음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에 출연 중인 김다현은 시즌 활동을 위해 신곡 준비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사진=인프레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