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36
연예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9월 출산…"맘카페 가입했다"

기사입력 2023.07.13 17:4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최성국이 늦둥이 아빠가 됐다며 출산을 준비 중인 근황을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7년 만에 '라스'에 재방문한 최성국은 “아내가 오는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라며 예비 아빠로서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는 맘카페에도 가입했다며 "열심히 공부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이어 그는 모기 덕분에 24살 연하 아내와 만날 수 있었다면서 “첫 만남 이후 아내가 제 나이 때문에 거절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라면서 비화를 공개했다. 또 최성국은 자신의 결혼 소식에 김광규가 우울증에 걸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최성국은 ‘불타는 청춘’ 찐친인 김국진과의 추억을 소환하며 서로 미역국을 끓여준 사이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그는 대학시절 후배였던 류승수, 원기준 등을 이끄는 ‘WHP’ 클럽 리더였다면서 자기애가 넘치는 철칙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동시간대 가구 1위에 올랐다. 2049 시청률 또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