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49
연예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경찰vs외할머니 대치 영상 공개 "내가 누군지 아냐"

기사입력 2023.07.11 20:22 / 기사수정 2023.07.11 20:2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외할머니가 주거침입죄로 체포됐던 당시 영상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11일 "경찰이 와서도 이런 상황에 내가 누군지 아냐고 물어보는 질문이 저는 정말 황당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거실에 앉아 있는 외할머니 정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준희가 촬영한 영상에서 정씨는 경찰들에게 "누군지 아시죠?"라고 물었고, 경찰은 "처음 뵙는데 어떻게 알아요"라고 답했다. 

지난 9일 새벽 최진실의 모친 정 씨는 외손녀 최준희의 주거에 침입한 혐의로 서울서초경찰서에서 약 5시간의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 

정 씨에 따르면 외손자 최환희(지플랫)가 반려묘를 봐달라는 부탁으로 서초동 아파트에 방문했다. 이후 최준희가 남자친구와 함께 찾아왔고 실랑이를 벌이다 경찰에 주거침입으로 신고 당했다.

이에 최준희는 11일 "누구 편을 가르고 제 말을 들어달라는 말이 아닌 잘못된 걸 바로잡고 싶은 마음밖에 없다"며 "최진실 딸이기 전에 그저 대한민국에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미성년자 때 할머니가 벌인 모든 일들에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 = 최준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