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7:35

'로큰롤 베이비' 기타치는 아기 영상 화제

기사입력 2011.06.15 21:34 / 기사수정 2011.06.15 21:35

박혜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혜진 기자] 아직 혼자 일어서지도 못할 것 같은 갓난아기가 기타를 치며 록커의 모습을 연출해 화제다.

지난 6일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는 진지한 표정으로 소파에 앉아 있는 아기가 아빠에게 건네받은 기타를 프로처럼 연주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빠에게 기타를 건네받은 아기는 록그룹 더 블랙키스(Black Keys)의 곡에 맞춰 손가락을 재빨리 움직여 가며 기타를 연주하는가 하면 음악에 심취한 표정을 짓기도 한다. 또 연주가 끝난 후 아빠에게 다시 기타를 돌려주던 아기는 아빠의 수염을 한 번 잡아당기고는 록커들처럼 수신호로 인사까지 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 영상은 일주일 여만에 130만이 넘는 조회수를 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그러나 외신들은 이 영상이 합성 처리된 고도의 광고 영상이라고 전했다. 영상을 자세히 보면 기타를 치는 아기의 모습 사이에는 기타 연주 컴퓨터 게임 록스미스(Rocksmith)의 모습이 잠시 보이는 걸 알 수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타 신동인줄 알고 깜빡 속을 뻔했다", "제목만 보고 영상 안 봤으면 낚일 뻔했다", "기타치고 난 후 하이파이브도 하고 피스 수신호도 하는 모습 정말 귀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유투브 영상 캡처]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