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K-POP 콘서트 ‘KPOP NATION’이 1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22일 K-POP 콘서트 ‘2023 KPOP NATION X Korea Music Festival’(2023 케이팝 네이션 X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이하 ‘KPOP NATION’)은 1차 라인업 4팀을 공개했다.
‘KPOP NATION’을 준비한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과 (주)성수동미디어그룹이 공개한 라인업에 따르면, ‘KPOP NATION’에는 보이그룹 더 보이즈, CIX, 걸그룹 마마무+, 케플러가 출격한다.
한매연은 “‘KPOP NATION’에 출격하는 8팀 모두 동유럽에서 한류를 대표하는 마음가짐으로 흔쾌히 출연에 수락했다. 이후 공개될 4팀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차 라인업부터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KPOP NATION’은 대망의 티켓 오픈 소식도 알렸다. 티켓은 오는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기준) 오픈되며, 티켓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KPOP NATIO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월 23일 폴란드 바르샤바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KPOP NATION’은 유럽 내 단일 콘서트로는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한편, 한매연은 “K-POP 공연의 현지 브랜드화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현지 팬들의 눈높이에 맞는 고품격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기존과는 다른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것을 약속했다.
사진=각 소속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