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로이킴이 초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담은 신곡으로 힐링을 선사했다.
로이킴 새 싱글 '위 고 하이(WE GO HIGH)'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네 번째 정규 앨범 '그리고'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 '위 고 하이'는 바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힐링송. 아날로그 감성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트렌디한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밴드 기반의 팝 락 장르의 곡이다.
로이킴은 이번 신곡 발매에 앞서 공개된 '위 고 하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서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간 정적이고 감상적인 분위기로 대중의 마음을 위로했던 로이킴은 '위 고 하이'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알렸다.
'위 고 하이' 가사에도 "내가 원했던 꿈이 드디어 찾아왔어 / 상상만 하던 밤이 내게로 다가왔어" "그렇게 우린 high high high high we go high" "네게 약속했었던 / 네게 보여준다던 / 이 멋진 날을 난 잊지 않을게" 등 한껏 들뜨고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에 나서는 로이킴의 마음이 담긴 듯 하다.
무엇보다 이번 신곡은 지난 5월, 오랜 기간 함께한 소속사 웨이크원과 재계약을 알린 뒤 처음 발표하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동행을 이어온 로이킴과 웨이크원이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새 출발을 알린 만큼 '위 고 하이' 속 로이킴의 열정과 포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로이킴 신곡 '위 고 하이'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