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0
연예

성민,박승대와 통화 녹취록 공개 "공식 사과 하세요"

기사입력 2011.06.12 14:55 / 기사수정 2011.06.12 14:55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예은 기자] 개그맨 성민이 선배 개그맨 박승대와의 전화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성민은 다음 아고라에 지난 7일 박승대와 나눈 통화 내용 녹취록을 전격 공개했다.

성민은 "녹취파일은 이미 한 언론매체에 넘긴 상태이며 원본은 제가 소지 하고 있습니다. 그 모든 내용을 문서화 시켜 여러분께 공개 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성민은 "지금까지 저에게 수많은 욕설. 그리고 돌아가신 아버지 모독. 2년간에 방송정지. 그것도 모자라서 7년간 지켜온 내 개그맨 생활을 한순간에 수많은 언론과 대중 매체에 실력 없고 돈만 밝히는 불성실한 개그맨을 만든 그들. 그들은 사과하는 법을 모르는 거 같습니다"고 분노를 드러냈다.

앞서 성민은 선배 개그맨의 압력으로 2년간 SBS 방송정지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으며, 선배 개그맨으로 지목된 박승대는 원인은 성민의 불성실함에 있었다며 반박했다.

성민의 녹취록 공개에 네티즌들은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다",."공식 사과를 해라","점점 사태가 번져가는 것 같다","빨리 해결돼서 방송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성민, 박승대 ⓒ 성민 미니홈피, SBS]



온라인뉴스팀 박예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