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19
게임

"이대로만 하면 된다" T1전 자신감 밝힌 '쵸비' 정지훈 [인터뷰]

기사입력 2023.06.10 12:1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젠지가 KT를 제물 삼아 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이번 경기 승리로 좋은 실력을 확인한 정지훈은 "T1전도 충분히 승리할 수 있다"고 포부를 전했다.

젠지는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1라운드 KT와 경기서 2-1로 승리했다. 1세트 빠른 패배로 출발이 좋지 않았던 젠지는 이후 2, 3세트 남다른 화력을 선보이며 '디펜딩챔프'의 면모를 뽐냈다.

경기 후 기자실 인터뷰에 나선 '쵸비' 정지훈은 서머 시즌 첫승에 대해 "실제 경기에서 우리의 실력을 확인해 좋았다"며 미소를 지었다. 1세트 패배 이후 젠지는 2, 3세트 특유의 운영 능력을 선보이며 승리했다.

정지훈은 자신의 미드 라인 전략에 대해서도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지훈은 "미드 라인 티어 정리가 거의 마무리됐다. 라인전에서 유리함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다만 준비 시간이 짧아 빠르게 적응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쵸비' 정지훈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선발 소감으로 정지훈은 "부담감이 있지만, 동기부여가 된다. 선발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다"고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다음 경기에서 젠지는 T1을 상대로 시즌 2승에 도전한다. 정지훈은 "연습 경기 및 실전을 봤을 때 이대로만 하면 충분히 승리할 수 있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