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탄탄한 복근을 만드는 비결로 완벽 식단을 꼽았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유리의 몸매관리 방법을 알기 위해 그녀의 전담 헬스 트레이너가 직접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전담 트레이너는 유리가 평소 먹는 완벽한 식단에 대해 "계절나물 50g 현미밥 150g 브로컬리 5쪽 닭가슴살 구이 100g를 꼭 챙겨먹었다"고 밝혔다.
유리의 복근 식단이 공개되며 몸매 유지를 위한 스타들의 특별한 식단에도 눈길이 모아 지고 있다.
30kg 감량에 성공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던 걸그룹 벨라 멤버 루시가 공개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이다.
지난달 루시는 자신의 트위터에 "루시 식단! 이것 외에 절대 다른 음식을 안 먹는 게 중요합니다!"며 다이어트 식단표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루시가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표에는 아침, 점심, 저녁, 간식까지 식단이 엄격하게 정해져 있다. 식단에 따르면 고구마, 닭가슴살, 사과를 주로 먹고 여기에 샐러드와 우유를 조금 더 먹는 방식이다.
완벽한 복근 사진 공개로 주목을 받은 전혜빈의 다이어트 식단이다.
자신의 트위터에 다이어트로 변화된 모습을 공개해오던 전혜빈은
지난 3월 "오늘의 아침, 점심, 저녁… 닭가슴살과 연어 구운 것, 고구마 하나, 블루베리, 과일, 어린잎 샐러드"라며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했다.
방송인 김나영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3월 김나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녀스타 김나영의 점심식단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나영의 다이어트 도시락 속에는 각종 샐러드와 메추리알, 과일, 야채 등이 담겨 있었다.
[사진 = 유리, 루시, 전혜빈, 김나영 ⓒ SBS, 룬컴, 루시·전혜빈·김나영 트위터]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