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0
연예

'불후의 명곡' 이찬원, '울 엄마' 무대 네이버TV 1위X유튜브 인기급상승 2위 등극

기사입력 2023.06.07 06:5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불후의 명곡' 무대가 방송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찬원은 6월 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609회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아티스트 진성을 기리는 편으로, 그의 대표곡 '울 엄마'를 재해석한 이찬원의 무대가 감동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방송 전부터 "반드시 우승을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인 바 있다. 이에 무대에서 감동적인 편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노래를 통해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에게 마음을 전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으며, 진성은 "이찬원은 트로트계를 맡길 수 있는 대들보"라며 극찬했다.

이에 이찬원의 '울 엄마' 무대는 방송 후 네이버 TV 1위 및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공식 팬클럽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의 하반기 공연 티켓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이찬원은 오는 7월 8, 9일 양일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천안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침표를 찍는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네이버TV, 불후의 명곡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