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ITZY(있지) 채령이 초여름 싱그러움이 담긴 노래를 선물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채령의 보컬 커버 영상 'B-DAY TRACK #65 "CHAERYEONG"'을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생일을 맞이한 채령이 직접 선곡한 노래를 커버해 팬들에게 들려주고, 뜻깊은 날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령은 전 세계 믿지(MIDZY, 팬덤명)의 축하 속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이 담긴 영상을 선보이고 뜨거운 응원에 보답했다.
채령은 아이유의 'Blueming'(블루밍)을 부르며 특유의 맑은 음색을 뽐냈고, 사랑스러운 아이 콘택트를 전했다.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모두 갖춘 채령은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각종 콘텐츠에서 우아한 말투로 터뜨리는 엉뚱한 입담과 센스 있는 리액션으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안기는 등 독보적 예능 캐릭터로 자리한 채령을 향한 러브콜이 이어지며 앞으로의 방송 활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ITZY는 지난 4월 전 세계 16개 지역 20회 규모의 첫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체크메이트')를 마쳤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