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자녀들의 영어 공부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막상 아이에게 영어교육을 시키려고 마음먹으면 어떤 것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게 대다수의 부모일 것이다.
아이들의 영어 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부모들을 위해서 대한민국 대표 영어채널 EBSe(ebse.co.kr)와 농심이 함께하는 영어 쿠킹클래스에 부모님들과 아이들을 초대한다.
EBSe는 정기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쿠킹클래스 참여대상은 초등학교 5, 6학년으로 부모 중 한 명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오는 14일까지 EBSe홈페이지 영어 쿠킹클래스 신청하기 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면 되며 그 중 총 7가족이 15일 선정돼 18일 농심에서 진행되는 영어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영어 쿠킹클래스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영어 요리수업이다.
농심 요리교실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가지고 EBSe 인기 영어강사 Nicole Jeong이 요리수업을 진행하며, 참여 가족들은 함께 요리를 만들고 시식하는 좋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쿠킹클래스는 참여가족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고,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한편, '쿠킹클래스'를 개최하는 EBSe는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는 영어 전문사이트로 미취학 아동부터 초 · 중 · 고등학생 및 성인들까지 더욱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과과정과 수준별, 영역별 맞춤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단순히 공부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실력을 진단할 수 있는 영어실력 진단테스트와 모바일, MP3 등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VOD 및 MP3 다운로드도 제공하고 있다.
EBSe 무료초등영어교실 '쿠킹클래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ebs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EBSe]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