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22
경제

청호나이스, 깨끗한 물 · 천연성분을 결합한 '나이스 휘'

기사입력 2011.06.07 15:56 / 기사수정 2011.06.07 18:46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최근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많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있어서 깨끗한 물은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이런 깨끗한 물로 만들어낸 화장품이 있다. 바로 물과 천연성분을 결합하여 만든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 휘'다.


지난 1996년부터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청호나이스는 그동안 화려하진 않지만 내실 있게 화장품 사업을 키워오며,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청호나이스가 지난 2009년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런칭 한 '나이스 휘' 화장품은 환경의 가치를 생각하는 청호나이스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사람이 마시는 물로는 절대 장난치지 않는다'는 수질전문 기업 청호나이스의 경영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제품으로 생활가전에 이어 코스메틱까지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책임지겠다는 이념이 맞아 떨어진 결과물로 보인다.

'나이스 휘'를 두고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이다. 인간이 살아가는 데 있어 절대적인 물은, 음식과 달리 단 1주일만 마시지 못해도 생명을 잃게 된다. 이는 신진대사가 원활해지지 않고 몸속 독소배출이 되지 않아 자가 중독이 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우리 인체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 그 물을 가장 깨끗하게 만드는 청호나이스에서 물과 천연성분을 결합하여 화장품을 만들었다는 것에 핵심 포인트다.

다른 장점으로는 합성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성분의 후라보노이드를 사용하여 항염, 항산화 기능을 통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천연방부제는 합성방부제의 부작용인 피부알레르기나 내분비계 교란을 유발하지 않는 것으로, 최근 케미컬 기술을 이용해 항산화, 항노화 기능을 가진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이처럼 '나이스 휘'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웰빙 시대의 화장품이다.

또한, 황금 추출물은 피부 트러블을 감소시켜 주며, 항염, 항산화 작용으로 천연 방부제 효과가 있어 기존 화이트닝 제품과는 달리 멀티기능의 제품으로 복합다기능 기능이 추가된 미백 스킨케어 제품이다.

[사진 (C) 청호나이스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