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주얼을 자랑했다.
17일 임영웅은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포스터를 오픈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한 건물 옥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올 화이트 패션으로 비주얼과 분위기를 다 잡은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포스터는 ‘MY LITTLE HERO’라는 문구로 다시 한번 임영웅의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명을 강조했다. 또한, 5부작의 방송 일자까지 표기돼 각 회 차마다 다채로운 임영웅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음을 예고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진짜 임영웅의 진가를 가득 담은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리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향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운동웅’, ‘쇼핑웅’, ‘장꾸웅’ 등 팔색조 면모로 또다시 전국에 하늘빛 히어로 물결을 펼친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첫 방송된다.
사진=물고기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