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30
연예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한국판 애리얼 더빙…"테스트 거쳐 낙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5.12 16:24 / 기사수정 2023.05.12 16:2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이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의 주인공 애리얼 역에 캐스팅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12일 "다니엘이 ‘에리얼’ 역을 맡아 더빙 연기와 OST 가창을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영화 속 ‘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 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은 다니엘은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 ‘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다니엘은 눈을 지그시 감고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생각에 잠긴 듯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거나 다른 곳을 바라보는 사진에서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화 '인어공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뮤지컬 영화이다. 디즈니 팬으로 알려진 다니엘은 새로운 분야인 뮤지컬 노래와 더빙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 

디즈니 본사 오디션을 통해 '에리얼' 역에 발탁된 그는 오디션 준비 단계부터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다니엘은 오디션 현장에서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루어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들을 거쳐 최종 낙점되었다”며 “영화 '인어공주'의 화면 속 애리얼의 영어 입모양과 타이밍에 맞춰 한국어 노래와 대사 연기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도전이었으나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니엘이 부른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의 뮤직비디오 티저 '소중한 것들'과 '간절한 소망'이 12일 오후 4시 디즈니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됐다.

영화 '인어공주'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