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9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9주년 기념 전설의 소환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첫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1억 9천만 다운로드, 3조 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이다. 현재까지 전 세계 93개 지역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동서양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이번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지난 12일부터 글로벌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 중이다.
'서머너즈 워'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독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올랐다. 또한 북미·유럽 주요 국가 Top10에 재진입하는 등 글로벌 전역에서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9주년 기념 코인 획득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코인 60개를 획득하면 에너지와 마나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완료한 횟수에 따라 9주년 기념 소환서, 데빌몬, 태생 5성 무지개몬 등도 추가 획득 가능하다.
그리고 게임 내 일일미션에 참여하고 100점을 달성하면 달성 횟수에 따라 9주년 전설의 소환서, 9주년 기념 소환서, 연성석, 마나석 등의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 '9주년 스페셜 상자 이벤트' 등 '서머너즈 워'를 즐기고 아이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폭넓게 진행 중이다. 유저 헌정 영상을 감상하고 게임 재화 쿠폰 및 스페셜 일러스트 등을 받을 수 있는 기념 페이지도 오픈했다.
컴투스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유저들과 '서머너즈 워' 9주년의 기쁨을 나눌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