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8
연예

다락방 사수하기 위한 딘딘vs나인우의 맞대결 (1박2일)

기사입력 2023.04.23 15:2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다락방 문단속 잠자리 복불복으로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을 방불케 한 멤버들의 치열한 복불복 현장이 그려진다. 

저녁 식사를 마친 여섯 남자는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이 소식에 멤버들을 비롯 제작진의 시선이 모두 유선호에게 쏠린다. ‘1박 2일’ 투입 후 한 번도 야외 취침하지 않았던 유선호가 과연 이번 여행에서도 실내 취침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자극 시키고 있는 상황. 



이어 6명 중 3명만이 실내 취침할 수 있는 잠자리 복불복 ‘다락방을 사수하라’ 미션이 시작되고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묵고 싶은 방을 선택하기 시작한다. 선택한 다락방에 제일 먼저 간 멤버가 방주인이 되지만 새로운 방문자가 올 경우, 그 방의 미션을 승리해야 지켜낼 수 있기에 흥미진진하고 치열한 혈투를 예상케 한다. 

역시나 여섯 남자는 멤버도 뒷전, 카메라도 뒷전인 ‘미션 임파서블’ 같은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대결을 펼치고 특히 다락방을 사수하기 위한 딘딘과 나인우의 맞대결이 진행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의 대결은 승부를 알 수 없는 팽팽한 접전으로 이어져 시청자들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 상상초월 잠자리 복불복 현장. 다락방 문단속 전쟁에서 방을 지켜낼 멤버는 누가 될지 23일(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