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0
연예

'JYP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반전 매력' 오드 개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4.13 13: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멤버 오드(O.de)의 반전미 가득한 티저가 공개됐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3일 0시 6분과 오후 12시 6분에 각각 세 번째 미니 앨범 'Deadlock(데드록)'의 오드 모션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드는 모션 포스터 속 자물쇠로 잠긴 액자 너머 비장한 눈빛을 전했고 당당하게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모습으로 새 앨범 'Deadlock'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개인 포토에서는 한쪽 눈을 지그시 감고 댄디한 아티스트의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독특한 오브제로 가득 찬 공간을 배경으로 장난꾸러기 같은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Freakin' Bad(프리킹 배드)'는 808 베이스와 강렬한 기타 리프가 특징으로 멤버 오드, 준한, 주연이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풀 밴드'의 강점을 살린 중독적인 록 사운드로 리스너들에게 음악적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공식 팬클럽 빌런즈(팬덤명: Villains) 1기를 대상으로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한다. 

드러머이자 리더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 6인은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한 신보 수록곡들을 풀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고 빌런즈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힘차게 컴백을 맞이할 전망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3집 'Deadlock'은 26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