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48
게임

거상, 여름방학 시즌 겨냥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05.07.22 04:45 / 기사수정 2005.07.22 04:45

정대훈 기자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자사에서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경제 전략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http://gersang.joyon.com, 이하 거상)에 중국 내 새로운 사냥터인 '소림사(少林寺)'를 추가하고 기존 커뮤니티 시스템을 한층 강화하는 등 여름방학 시즌을 겨냥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업데이트는 본서버 적용에 앞서 지난 18일 테스트 서버인 '하룡'을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중국 소림사 사찰을 던전 형태의 사냥터로 재구성한 '소림사 던전'과 게이머들간에 보다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전서구 시스템'의 추가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조이온 거상 개발팀의 임준혁 PM은 "이번 패치를 기획할 때 기존의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의 선사와 커뮤니티의 강화에 많은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사냥터인 '소림사'와 함께 커뮤니티 활성화의 방안으로 전서의 추가 및 메신저 기능을 강화해 게임성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그것이다. 향후 지속적으로 던젼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대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