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가 오는 26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정 우즈의 미니 5집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색감의 오묘한 컬러감을 띄고 있는 ‘OO-LI’가 강렬한 그래픽 효과로 표현됐다. 특히 단순하지만 임팩트 있는 이미지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티저 이미지와 함께 “WOODZ 5th Mini Album OO-LI”이라는 문구와 발매일이 함께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우즈의 이번 신보는 미니 4집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앞서 지난 2월 선공개곡인 ‘심연’을 발표하며 미니 5집에 대한 기대감에 높였다.
우즈는 지난달 우리 프로젝트(OO-LI PROJECT)의 시작을 알리는 월드투어 소식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인 미니 5집 발매 소식을 알려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프로젝트, 월드투어, 미니앨범이 전부 동일한 타이틀 ‘OO-LI’로, 이 의미에 대한 팬들의 해석과 추측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우즈는 데뷔 첫 월드투어 ‘2023 WOODZ WORLD TOUR OO-LI’와 미니 5집을 함께 준비 중이다.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