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나이트 크로우'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지난 26일 사전 예약 10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4월 정식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 MMORPG다.
▲이용자 선택과 노력에 따라 성장하는 클래스 4종과 8개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펼치는 1000명 단위 대규모 전쟁 '격전지' ▲언리얼 엔진 5로 구축된 아름답고 극사실적인 중세 유럽 세계 ▲등급 제한 없는 이용자간 1대 1 거래 및 서버별 통합 거래소 등이 특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16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특징 등 상세 정보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