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48
연예

영식vs영철, 영숙 두고 라이벌전…2대 1 데이트 결과는?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03.24 09:4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 영식, 영철이 라이벌전에 돌입한다.

24일 SBS플러스, ENA ‘나는 SOLO’는 오는 29일 방송을 앞두고 영숙 그리고 영식과 영철의 ‘2:1 데이트’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데이트 선택에서 나란히 영숙을 선택한 영식, 영철은 영숙을 ‘내 여자’로 만들기 위한 라이벌전에 돌입한다. 영철은 영숙의 먹는 모습을 지켜보던 중 “먹는 걸 엄청 잘 먹지 않아요, 예쁘게?”라고 말한다.

이에 영식은 “뭘 해도 예쁘지”라며 스윗하게 맞받아쳐 눈길을 끈다.



앞서 진정성으로 승부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는 영식은 영숙에게 “최선을 다할 거고”라고 어필한 뒤, 제작진에게 “일단 바라보는 걸로 하겠다”라며 애타는 마음을 어필한다. 게다가 영식은 “변하지 않는 꽃”, “편지도 하나 제 마음을 담아서 썼다”면서 진심을 담은 꽃, 편지 선물로 ‘진정성 풀악셀’을 밟는다.

자신의 일처럼 ‘과몰입’해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진짜 스윗하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데프콘 역시 “토르의 망치야. 쐐기야 쐐기!”라고 로맨스 판도를 분석한다. 과연 ‘솔로나라 13번지’에서 로맨스에 강력한 쐐기를 박아버린 솔로남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는 SOLO’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