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42
게임

사이퍼즈, 파이널 테스트 성료, 내달 1일 일정공개

기사입력 2011.05.24 14:2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사이퍼즈(Cyphers)'의 '파이널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치고 오픈에 앞서 마지막 숨 고르기에 돌입했다.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약 8일간 실시된 이번 '사이퍼즈'의 '파이널테스트'에는 75%에 달하는 높은 일 재접속률이 기록될 만큼 충성도 높은 유저층의 확보가 이루어지는 등 성공적인 공개 서비스를 위한 발판이 마련됐다.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재준 개발팀장은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는 유저의 입장에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파이널 테스트에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플은 6월 중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으로, 오는 6월 1일 '사이퍼즈' 공식사이트를 통해 세부 일정과 홈페이지 등 각종 개편사항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게이머들이 팀을 이루어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콘셉트의 신 장르 3D 온라인 게임이다.

사이퍼즈는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액션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된 것이 큰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홈페이지 (http://www.cyphe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사이퍼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