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32
연예

한희준, 베스트셀러 작가 변신 "전액 기부 선언 후회"…왜? (정희)

기사입력 2023.03.15 14:14 / 기사수정 2023.03.15 14:14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가수 한희준이 놀라운 근황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는 가수 한희준, 유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희준은 쓴 책이 베스트셀러가 됐다는 것을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한희준은 "베스트셀러가 될 줄 모르고 전액기부를 외쳤다가 굉장히 후회하고 있다. 두 번째 책을 쓰고 있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글 쓰는 걸 좋아하는 한희준은 외국 영화 시나리오도 썼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희준은 "올해 안에 나온다. 판매를 해서 제작사에서 만들고 있는데 그것도 계약을 잘못 해서 많이.."라며 씁쓸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유주는 "종이 한 장이 참.."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주는 요즘 생각하는 노래 잘하는 걸그룹 메보(메인보컬)는 누구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메보라고 한 명을 뽑기보다는 비비지를 꼽겠다. 저에겐 세 명 다 메보다"라며 과거 같은 그룹의 멤버들이었던 은하, 엄지, 신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하지만 김신영이 비비지 말고 다른 사람은 누가 있는지를 물었다. 그러자 유주는 "스테이씨의 윤님이 정말 목이 터져라 부르시는 걸 봤다. 옛날 제 생각도 나고, 열심히 하니까 더 예뻐보이더라"며 후배 사랑을 보였다.

사진 = 정오의 희망곡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