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이 변혜진과의 등산 일상을 전했다.
13일 오후 한정민은 "혜진이 등산 모임이랑 같이 등산!!"이라는 글과 함께 변혜진과의 등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너무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그런지 등산 시작한지 1시간 30분만에 양쪽 허벅지에 경련이ㅠㅠ....."라고 덧붙였다. 한정민은 "계속 나 케어해주면 같이 올라가준 혜진이 덕분에 포기안하고 정상찍고 하산까지 완벽했다 고마웡"이라며 변혜진에게 감사를 전했다.
한정민은 "그래서 그런지 사진도 영상도 많이 못찍어서 내려오니까 너무 아쉬워. 다음 등산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갈께ㅋㅋ"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정민과 변혜진은 등산 장비를 갖춘 채 산을 올라 찍은 다정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변혜진은 한정민 옆에서 영상을 찍으며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이들의 일상을 본 네티즌들은 "의리 짱인 두분", "방송으로 좋은 인연들 만나셨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둘이 넘 잘어울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돌싱글즈3' 한정민은 여성 출연자 조예영과 최종 커플이 되어 방송 후에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재혼 계획까지 밝혔었던 이들은 지난 해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직접 결별을 인정해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한정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