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0:24
연예

김종국 사생활, 대형 로펌 변호사가 폭로…"여자 관계 없지 않아"

기사입력 2023.03.13 14:35 / 기사수정 2023.03.15 15:4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종국의 절친이 그의 이성 교제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MC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이 모여 자기 친구를 소개했다.



이들의 친구로는 뮤지, 천명훈, 유민상, 풍자 등이 등장했으며, 그중 김종국의 친구인 박민철 변호사가 특히 눈길을 끌었다. 박민철 변호사는 유명 로펌의 이름이 적힌 명함을 돌려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톱스타의 이혼 전문 변호사라는 박 변호사. 김종민이 "(수임했던) 톱스타 누구 있는지"에 대해 질문했고, 김종국은 "누구인지 말할 순 없으나 굉장한 톱스타의 이혼을 맡았다"고 대신 답했다.

이후 MC진은 김종국의 비밀을 박 변호사에게 질문했다. 처음 박 변호사는 처음에는 "종국이는 비밀이 진짜 없다. 보이는 그대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미우새' 멤버들이 집요하게 추궁하자 "생각보다 여자관계가 없지 않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흥분시켰다.




유민상은 "변호사라서 그런지 피해 가는 답변이다"라고 감탄을 표했고, 이에 박 변호사는 "정정하자면 생각보다 여자 관계가 없지 않을 가능성이 많지가 않다"라는 다소 애매한 답변을 내놓으며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엑스포츠뉴스 DB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