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23 13:54 / 기사수정 2011.05.23 13:55
- 5월 23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MBC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가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 '내 마음이 들리니?', 시청률↑ '주말극 1위 넘본다'
MBC TV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가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나얼이 연인 한혜진과의 결혼 계획을 밝혀 화제. 나얼은 '푸른 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해 올해나 내년쯤에 결혼할 생각이라고 밝혀 눈길을 끎.
▶ '한혜진 연인' 나얼, "결혼은 1~2년 안에" 발언 눈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연인 한혜진과 결혼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얼은 지난 20일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해 결혼 관련 질문에 "올해나 내년쯤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축가가 좀 고민되는데 내 결혼식에서 내가 직접 축가를 하는 것 아닌 것 같지만 그렇다고 하지 않는 것도 이상할 것 같다"고 전했다.
나얼은 배우 한혜진과 2004년부터 8년째 사랑을 키워오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많은 대중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나얼은 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할 생각은 없느냐는 질문에 "'나가수'뿐 아니라 그 어떤 프로그램에서라도 노래를 해야 하면 부담스럽다"며 방송 출연에 대한 부담감을 솔직히 털어놨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나얼은 나가수형 가수" - 음색 감성 가창력 다갖춘 최고의 발라드 가수. // ID : fnak****
▶ "나는 가수다에서 프러포즈해라" - 전 국민이 보는 앞에서 노래부르면서 프러포즈하면 그보다 더한 감동도 없을 듯. 한혜진도 솔직히 '나는 가수다' 나가길 바랄 것 같다. // ID : myzi****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나얼 어설픈 댄스 화제 "역시 신은 공평해"
▶ 노홍철, "나얼-한혜진 열애설 내가 폭로" 고백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