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6:27
연예

BMW녀, 교통사고 내고 피해자에 '진상짓' 돈다발 던져

기사입력 2011.05.18 13:05 / 기사수정 2011.05.18 13:05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중국의 한 여성이 BMW를 몰다가 사고를 낸 후 피해자에 돈다발을 예의 없이 던져 화제다.
 
17일 중국 포털사이트 '왕이'(www.163.com)는 지난 9일 베이징에서 한 BMW차량이 길 옆에 주차된 소형차와 충돌한 후 20대 여성으로 보이는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돈다발을 던지는 등 무례한 행동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3분 47초가량의 영상에서는 똑같은 20대 여성인 피해 차량 운전자에 상당히 무레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피해 차량의 운전자는 가벼운 접촉사고였던 만큼 외제차 운전자에게 내려서 합의를 볼 것을 요구했지만, 가해자는 차에서 내리지도 않은 채 전화 통화만 연방 해댄다.
 
피해자는 계속해서 사과와 보상을 요구했으나 가해자는 핸드백에서 현금을 꺼내 피해자에게 집어던지고 부리나케 그 자리를 떴다.
 
이에 피해자는 눈물을 흘리며 돈을 주섬주섬 주워담는 모습이 많은 네티즌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를 본 한국 네티즌들은 "이상한 여자네", "돈만 많으면 다인 줄 아는 전형적인 졸부 근성", "개념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BMW녀 캡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