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36
게임

'3D RPG 웹게임' 천기 온라인, 18일 오픈베타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1.05.18 13:57 / 기사수정 2011.05.18 13:57

이나래 기자
천기온라인
천기온라인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지난 4월 13일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웹게임 '천기 온라인'이 오는 18일 오픈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
 
네티모(대표 김만호)의 게임 포털 사이트 아이팝콘에서 서비스 예정인 '천기 온라인'은 국내 최초 3D 웹게임으로 기존 웹게임이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RPG 특유의 게임성이 특징이며 홍보모델로 국민멘토 '부활' 김태원이 전격 발탁됐다.
 
'천기 온라인'의 공식 홍보모델 계약을 통해 김태원은 사진 촬영 등을 통해 '천기 온라인'의 다양한 홍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김태원은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국민할매'로 많은 인기를 모은 것은 물론 최근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 탄생)에서 도전자들의 멘토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김태원'은 '위대한 탄생'에서 제자 3명을 생방송무대에 올린 것은 물론 5번의 경연에서 단 한 명도 탈락시키지 않으며 최고의 멘토로 불리고 있다.
 

'천기 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김태원은 "천기 온라인을 처음 봤을 때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게임은 잘 모르지만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 없는 천기 온라인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 같다"는 기대감과 함께 "배우려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멘토링은 가능하다. 천기 온라인에도 그런 멘토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티모에서 '천기 온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박종현 대리는 "천기 온라인을 가장 많이 즐길 직장인들의 최고의 멘토로 김태원 씨가 선정된 점과 천기 온라인의 쉬운 게임성 역시 그의 이미지와 잘 맞았기에 천기 온라인의 멘토로 낙점했다"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한편 '천기 온라인'은 18일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2주간 '출사표를 던져라', '천기 온라인 누설하라', '지존을 꿈꿔라'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명품 지갑, 아이패드2, 명품 명함지갑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천기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천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skyrule.ipopco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천기 온라인 ⓒ 네티모]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