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30
연예

박유천 출연 드라마 '리플리'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1.05.17 10:37 / 기사수정 2011.05.17 10:3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리플리'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공개된 '리플리' 메인 포스터는 검은 정장으로 차려입은 20여 명의 보조출연자들 속에 뒤섞여 정지한 듯 서 있는 네 주인공들을 통해 자아 분열적인 현대인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개성이 드러나지 않는 검은 정장으로 맞춰 입고 현장에 나타난 네 명의 주인공들은 각자 자신만의 캐릭터를 표현하며 하나하나의 존재감을 확실히 했다.
 
이다해는 강렬한 시선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헤쳐나가는 강한 여자 '미리'의 매력이 표현됐으며,
 
엘리트 호텔리어 '장명훈' 역의 김승우는 자신의 감정조차 냉철한 이성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 자신하는 명훈의 심경을 담아  외로운 내면을 표현했다.
 

박유천은 성공만을 위해 달리는 명훈과는 달리 자신만의 가치관으로 성공을 꿈꾸는 자유분방한 청년 '유타카' 역을 맡아 군중 속에서도 주변을 환하게 빛을 냈다.
 
이어 미리에게 자신의 신분과 학력을 위조 당하며 변화하는 '희주' 역의 강혜정은 특유의 밝음으로 그로테스크한 촬영 콘셉트에서도 톡톡 튀는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드라마 '리플리'는 화려한 성공과 실패 속에 감춰진 인간들의 욕망과 사랑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전통 멜로드라마로 오는 30일 밤 9시 55분 첫 방송 된다.
 
[사진 = 리플리 포스터 ⓒ MBC]



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