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17 02:18 / 기사수정 2011.05.17 03:27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준영 기자] 16일 인터넷상에서는 '이아시-티엔, 그놈의 정때문에', '박주아씨 별세, 의료사고 논란', '영의정 게임, 왕게임을 능가하네'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신예 발라드 가수' 티엔, 앨범 발매 전부터 '관심 폭발'
신예 발라드가수 티엔이 이아시와의 듀엣앨범 '그놈에 정 때문에'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티엔은 지난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그놈에 정때문에'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공개 이후 곧바로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각각 '티엔'과 '이아시'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직 앨범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의 반응이어서, 정식으로 발매된 후 앨범에 대한 반응이 더욱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화제 포인트] ▶ 이아시(▲사진)는 2010년 10월, 신인 가수로서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인기 투표 1위를 차지했으며 뛰어난 가창력까지 선보여 화제가 됐다. 본명은 이주리로 예명은 루마니아의 도시 이름에서 따왔다.
② 탤런트 박주아씨 의료사고 논란
16일 별세한 중견 탤런트 박주아 씨에 대해 의료 사고 논란이 일고 있다.
고인은 신우암 수술 뒤 회복 중 별세했으나, 언론보도에 따르면 유가족들은 의료사고를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수술을 담당한 서울 세브란스 병원 관계자는 16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고인은 연세가 고령이었고 혈압과 당뇨가 가 있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신장기능이 저하 돼 있어 수술하더라도 예후가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설명을 드렸다"며, "사망원인은 다발성 장기손상으로, 고인은 전반적인 신체 기능 저하로 인해 사망했다"고 전했다.
③ 개콘 트렌드쇼, "왕게임을 능가하는 영의정 게임"
술자리 대표 게임 '왕게임'을 대신할 '영의정 게임'이 소개되었다.
15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 새 코너 '트렌드쇼'에서는 최효종과 류근지가 요즘의 트렌드를 소개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