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07
게임

미해결사건부, 오는 6일 신규 콘텐츠 ‘포근한 바람과 사랑 여행·상’ 오픈…다양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3.02.03 16:3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미해결사건부에 새로운 콘텐츠가 찾아온다.

3일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오는 6일 신규 기간 한정 콘텐츠 ‘포근한 바람과 사랑 여행·상’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윤노아 또는 유신우와 함께 미림시와 멀리 떨어진 남쪽 나라 ‘웨인라이’로 떠나 관광지를 둘러보며 추억을 남기고, 간혹 발생하는 랜덤 사건을 마주할 수 있다.

여정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여행 경로’를 선택해 윤노아와 크리스털 아일랜드로 떠나거나 유신우와 감강산으로 진입하여 관광지 방문을 클리어하고 남주인공의 여행 음성을 해제할 수 있다.

각 남주인공의 ‘여행 경로’ 속 모든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R 카드 윤노아 「찬란한 불꽃」과 유신우 「꽃내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두 ‘여행 경로’를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배지 ‘사랑 가득한 여정’, ‘미림 칩’, ‘이벤트 R 카드 잔영’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 여신의 그림자가 열려 윤노아 SSR 「노을빛 모래사장」과 유신우 SSR 「별빛 소원」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신규 모션 초대장으로 윤노아의 ‘파도를 쫓아서’ 및 유신우의 ‘산중 담화’가 등장하며, 48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