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1:20
연예

'제로맘' 태연, 키 반려견 생일파티서 멘탈 탈탈 "가지가지하네" (나혼산)

기사입력 2023.02.03 13:38 / 기사수정 2023.02.03 13:38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샤이니 키가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의 11번째 생일 파티에 절친 '제로 맘' 태연과 '구리 파파' 이창섭을 초대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키 아빠가 준비한 꼼데와 가르송의 11번째 생일 파티가 그려진다.

먼저 태연은 반려견 제로와 함께 생일 파티에 참석한다. 그는 '까맣고 예쁘게'라는 이번 파티 콘셉트에 맞춰 드라마 '웬즈데이'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다. 또한 태연은 꼼데와 가르송을 위한 생일 케이크 베이킹까지 하며 파티에 진심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연은 이번 모임의 주최자 키가 파티 의상으로 갈아입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제로를 비롯해 꼼데와 가르송까지 개 3마리를 돌본다.

이때 그는 테라스 밖으로 뛰쳐나간 꼼데와 가르송을 실내로 들이기 위해 간절히 부르짖는가 하면, 테라스에서 일탈(?)을 즐기는 개들을 보곤 "가지가지하네"라며 멘탈이 털린다고 해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이어 비투비 이창섭은 반려견 구리와 함께 생일 파티에 등장한다. 사람 셋에 개 4마리가 되자 생일 파티는 순식간에 난장판이 된다. 한 마리가 짖으면 다른 반려견들도 덩달아 짖는 하울림 전염 현상이 이어진다. 키는 통제 불가능한 상황에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고.

이후 키와 이창섭은 둘만 남아 파티를 즐기며 저세상 텐션으로 화제를 모은 군악대 연주회 영상 감상 타임을 갖는다. 또한 당시 하이 텐션을 자랑한 이유를 비롯해 군 시절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 추억 여행에 푹 빠진 키와 이창섭의 '브라보 마이 라이프' 노래 열창까지 예고해 본 방송을 기대케 만든다. 

'나 혼자 산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