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02
연예

서현, 구하라 제치고 '성년의 날 함께하고픈 스타' 1위

기사입력 2011.05.13 09:47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성년의 날 함께하고픈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아인스M&M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PS엣샵(www.psatshop.com)이 성년의 날을 앞두고 쇼핑 카운셀러 PS에디터(Personal Shopper Editor) 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진행한 결과, 소녀시대의 서현이 35표로 당당히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서현은 함께 후보군에 오른 카라의 구하라(28표), 샤이니 민호(24표) 등을 제치고 성년의 날에 향수를 선물하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라 소녀시대의 기대주임을 입증했다.

서현의 뒤를 이어 엠블랙 미르, 애프터스쿨 나나, 카라 니콜, 2AM 진운, 씨스타 효린 민 등 올해 성년을 맞는 풋풋한 아이돌 스타들 또한 랭크 됐다.

PS에디터 '기마니'는 "순수함과 여성스러움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소녀시대 서현이 어른이 되는 과정에서 사랑을 시작하고 그 설렘을 즐기며 아름다운 20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PS엣샵을 운영하는 아인스M&M은 엘르(ELLE), 엘르걸(ELLE girl), 루엘(LUEL) 등 패션 매거진을 발행하는 HEM KOREA의 모회사로, 축적된 패션 컨텐츠를 활용해 케이블 TV 채널 엘르엣티비(ELLE atTV), 온라인 사이트 엘르엣진(ELLE atZI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운영하는 종합 멀티 미디어 회사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