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9:28
연예

박지현 "진심으로 화났다"…김도현·김남희와 '재벌집' 비하인드 공개 (아는형님)

기사입력 2023.01.06 09:10 / 기사수정 2023.01.06 09: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아는 형님' 배우 김도현·김남희·박지현이 드라마 '재벌집'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2022년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배우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시종일관 유쾌한 입담을 선보이며 다양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쏟아낼 예정이다.



특히 박지현은 "내가 연기를 하면서 진심으로 화가 났던 적이 모두 김남희와 연기할 때였다"고 밝히며 실제로 욱했던 순간을 고백한다. 이에 김남희는 "그 장면 전에 내가 뺨을 맞는 신이 있었다"고 말하며 메소드 연기를 펼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들은 순양가 사람들의 비밀을 이야기해주겠다며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는데, 형님들은 "이항재 실장은 진짜 배신할 생각으로 진성준 사장 편에 붙은 거냐" 등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궁금했던 내용을 마음껏 물어본다. 전학생들 역시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촬영 에피소드와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의 숨겨진 예능감은 7일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