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르4’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5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신규 전설 파티장 정령 ‘광휘의 세트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광휘의 세트라’는 정령을 보유한 이용자가 파티장이 되면 파티원들에게 정령의 스킬 효과를 공유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빛 속성의 파티장 정령이다. 물리 방어가 상승하는 고유 효과, 일정 시간 동안 파티의 물리와 술법 방어를 대폭 상승시키는 파티장 스킬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체력과 마력을 비롯해 치명 회피 능력이 상승하는 ‘신성한 불꽃’ ▲스킬 공격 피해 증가, 공격 피해 증가, 보스 공격 피해 증가 능력치가 올라가는 ‘황금갑주’ ▲넉다운에 걸리면 회피가 즉시 활성화되고, 일정 시간 동안 기절 성공 확률이 증가하는 ‘창공의 광휘’ 등 전투 능력이 대폭 향상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미르4’는 2023년 새해를 기념해 의상과 탈 것 등 한정판 외형장비를 선보이고,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일자에 따라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축복의 용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