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45
연예

'더 글로리' 송혜교 "참치김밥, 몇 번 먹고 바꿔달라고…"

기사입력 2023.01.04 19:28 / 기사수정 2023.01.04 19:28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김밥 비하인드를 밝혔다.

4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더 글로리'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송혜교는 '더 글로리'라는 키워드에 "영광"이라며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송혜교가 맡은 극 중 캐릭터 문동은이 키워드로 나오자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내가 보호해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진지하게 답했다. 



그 다음 키워드는 '김밥'이었다. '더 글로리' 속 문동은은 분식집 직원으로 일하며 계속 김밥만 먹는 모습을 보여줬던 바.

이에 송혜교는 "참치김밥이었다"면서 "몇 번 찍고 나서는 이제 김밥 메뉴를 다른 거 해달라고 부탁했었다"며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송혜교는 악역 박연진(임지연 분)에 대해서는 "사악하다", 바둑은 "계획"이라며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래"라고 덧붙여 웃음 짓게 만들었다.

또 송혜교는 '나를 웃게 하는 것'에 반려견 루비를 꼽으며 "우리 강아지 때문에 매일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송혜교는 "이렇게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는데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1은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된 후 국내 1위를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글로벌 TOP 10 TV(비영어권) 부문 3위에 올랐다. 파트2는 오는 3월에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